소식·알림

구청 공지사항

소식·알림 > 공지사항 > 구청 공지사항 상세보기 - 제목, 담당부서, 담당자, 연락처, 등록일, 내용, 파일 정보 제공
2025.8.3. ~ 8.14. 침수피해 재난지원금 지급동의서 제출 안내
작성자 : 김민석 작성일 :
담당부서 치수과
연락처 02-351-7955
8.3.~14. 호우(자연재난) 침수피해 관련 재난지원금 지급동의서 제출 안내.

▣ 신청 방법
 ○ 접수처 : 관할 동주민센터, 구청 치수과
 ○ 접수방법: 구청(치수과) 및 동주민센터에 비치된 동의서 작성·제출
   ※ 신청서 작성 시 세입자와 소유주 양측 모두의 서명 필요
 ○ 접수기한: 2025. 9. 24.(수) 18시
   ※ 제출기한 초과 시 재난지원금 지급 불가.
 ○ 구비서류: 신분증, 통장사본, 위임장 및 증빙서류(위임 수령시) 
 ○ 지급시기: 9월 말~10월 초
   ※ 기재 내용이 사실과 다를 경우 관련 법령에 따라 환수조치 및 법적 책임을 질 수 있습니다. 
   ※ 붙임 재난지원금 지급동의서 양식에 따라 작성·제출 바랍니다.

자세한 사항은 치수과(☎02-351-7953~6) 및 동주민센터로 문의해주시기 바랍니다.
2025.8.3. ~ 8.14. 침수피해 재난지원금 지급동의서 제출 안내 게시물 QR코드 url : https://www.ep.go.kr/www/selectBbsNttView.do?key=744&bbsNo=42&nttNo=305689
파일
Y

[view]공공누리 공공저작물

제4유형 : 출처표시 + 상업적 이용금지 + 변경금지 -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"공공누리 제4유형 : 출처표시 + 상업적 이용금지 + 변경금지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구청 공지사항

[menu]공공누리 공공저작물

제4유형 : 출처표시 + 상업적 이용금지 + 변경금지 -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"공공누리 제4유형 : 출처표시 + 상업적 이용금지 + 변경금지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담당자 정보

콘텐츠 정보관리
  • 담당부서
  • 연락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