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청 공지사항
2025.8.3. ~ 8.14. 침수피해 재난지원금 지급동의서 제출 안내 | |
담당부서 | 치수과 |
---|---|
연락처 | 02-351-7955 |
8.3.~14. 호우(자연재난) 침수피해 관련 재난지원금 지급동의서 제출 안내.
▣ 신청 방법 ○ 접수처 : 관할 동주민센터, 구청 치수과 ○ 접수방법: 구청(치수과) 및 동주민센터에 비치된 동의서 작성·제출 ※ 신청서 작성 시 세입자와 소유주 양측 모두의 서명 필요 ○ 접수기한: 2025. 9. 24.(수) 18시 ※ 제출기한 초과 시 재난지원금 지급 불가. ○ 구비서류: 신분증, 통장사본, 위임장 및 증빙서류(위임 수령시) ○ 지급시기: 9월 말~10월 초 ※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환수조치 및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 ※ 붙임 재난지원금 지급동의서 양식에 따라 작성·제출 바랍니다. 자세한 사항은 치수과(☎02-351-7953~6) 및 동주민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![]() |
|
파일 |
[view]공공누리 공공저작물

[menu]공공누리 공공저작물

담당자 정보
콘텐츠 정보관리
- 담당부서
- 연락처